수비수가 아예 올라갈 생각이 없는데
그러니까 중원 싸움도 안되고
전방은 더더욱 고립되고
이강인도 뭐 어디 줄 곳도 없고
전진패스가 아예 안나오는데
그냥 비기기로 정하고 들어온거 아니야?
그렇지 않고서야 지금 경기력이냐 선수들 다 서있는게 말이 안됨
이럴수가 있냐
수비수가 아예 올라갈 생각이 없는데
그러니까 중원 싸움도 안되고
전방은 더더욱 고립되고
이강인도 뭐 어디 줄 곳도 없고
전진패스가 아예 안나오는데
그냥 비기기로 정하고 들어온거 아니야?
그렇지 않고서야 지금 경기력이냐 선수들 다 서있는게 말이 안됨
이럴수가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