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성 넣으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실 이재성 황인범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김민재 오현규 등등 이런 애들 같이 조합못해? 이런식으로 얘기 나오면 우린 다 쓰기 힘들다고하자나
- 13:35
- 조회 0
- 잡담
-
- 아니 진짜 걍 그대로쓰지 뭐한다고 오늘 바꿔서 염병떤거야
- 13:34
- 조회 4
- 잡담
-
- 오늘 필드에 서있음 청년이 많았는데 https://theqoo.net/ktalk/4256683727 무명의 더쿠 | 12:16 | 조회 수 603 그와중에 감독은 앉았음 중년임 잘들 한다
- 13:34
- 조회 19
- 잡담
-
- 손흥민 라스트댄스가 이렇게 끝난다고?
- 13:34
- 조회 15
- 잡담
-
- 옌스오현규손흥민이강인이재성김민재 풀로 뛰는거 보고싶으니까 32강 ㄱ
- 13:34
- 조회 9
- 잡담
-
- 골 먹히는순간 바로 텐백일텐데 무승부 전략 한게 더 웃김
- 13:34
- 조회 17
- 잡담
-
- 지금 주식더 못보고 이러고있네..
- 13:34
- 조회 31
- 잡담
-
- 전술훈련 안 하면 뭐하는거임?
- 13:34
- 조회 8
- 잡담
-
- 외국인 감독 쓰는것도 답없는게
- 13:34
- 조회 27
- 잡담
-
- 옛날옛적 슈틸리케 시절,.... 전술이 없어서 선수들이 전술훈련을 자체적으로 한적이 있었슨...
- 13:34
- 조회 47
- 잡담
-
- 근데 지금 선수단에 벤투와도 못할거같음
- 13:34
- 조회 155
- 잡담
-
- 일단 그래도 32강 올라는가는거지?
- 13:34
- 조회 31
- 잡담
-
- 걍 32강 가서 뭐하냐 << 딱 이 심정임
- 13:34
- 조회 34
- 잡담
-
- 손흥민이 꼴넣으면 큰일나나?
- 13:34
- 조회 74
- 잡담
-
- ㄹㅇ 손흥민은 손흥민이었고, 옌스 잘하더라
- 13:34
- 조회 63
- 잡담
-
- 축협이 카타르월드컵 이후 벤투한테 재계약 제시조건이 1+3년이였어
- 13:34
- 조회 62
- 잡담
-
- 윗글 원덬이 명보한테 커피차보낸대
- 13:34
- 조회 60
- 잡담
-
- 선수기용 바꿨으면 했던 멕시코전은 그대로 가고 차라리 그대로 가자 했던 남아공전은 바꾸고
- 13:34
- 조회 19
- 잡담
-
- 걍 오늘 보면 알지 않나 홍명보가 남아공 개무시해서 준비 제대로 안해온거
- 13:34
- 조회 20
- 잡담
-
- 난 오늘 이강인도 못했다는것도 얘 혼자 다해야돼서 그런것같아서
- 13:34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