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답답해 죽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 똥고집보고 채널 틀어서 라스 본 내가 승자
- 12:14
- 조회 0
- 잡담
-
- 벤투가 이번까지햇으면 어땟을까..
- 12:14
- 조회 7
- 잡담
-
- 쪽팔리다 ㅋㅋㅋ 일본이 개잘해서 더 열받음
- 12:14
- 조회 1
- 잡담
-
- 여러번 얘기하긴 했지만 멕시코전에 손흥민 뺀 것도 이해 안갔음
- 12:14
- 조회 3
- 잡담
-
- 이번 월드컵은 감독이 경기장 앞에서 전술지시 못한다며...그럼 미리 다 선수들한테 얘기를 해놔야한다는건데
- 12:14
- 조회 12
- 잡담
-
- 독일은 이길거 같아서 존나 악바리로 했냐고 그 경기 졌어도 아무도 욕안함 걍 열심히 하면 뭐라고 못한다고 근데 이기면 진출인 경기를 왜 경기장에서 걸어다님?
- 12:14
- 조회 9
- 잡담
-
- 와 윤두준 이런 얼굴 처음보는듯
- 12:14
- 조회 125
- 잡담
-
- ㅅㅂ 나 오늘 생일이라고...심지어 나 k리그덬이야
- 12:14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축구는 다 감독놀음이긴해
- 12:14
- 조회 28
- 잡담
-
- 전술이고 나발이고 상황이 저지경까지 갔으면 걍 몸이 자동으로 튀어나갈듯
- 12:14
- 조회 18
- 잡담
-
- 전술없으면 선수들은 뛰쳐나가야되는지 자기자리 지켜야되는지 헷갈려
- 12:14
- 조회 18
- 잡담
-
- 얼마나 못하면 다 아쉽지도 않은 반응인거임
- 12:14
- 조회 17
- 잡담
-
- 명보 경질 되겠지
- 12:14
- 조회 24
- 잡담
-
- 전세계 축협 다 이상한데 한국이 더 이상한것도 맞음ㅋㅋㅋ
- 12:14
- 조회 32
- 잡담
-
- 근데 다른 나라도 다 투지 있고 의욕 넘침
- 12:14
- 조회 19
- 잡담
-
- 홍명보 경질 안됨? 아컵에서도 쟤를 봐야한다고? 경질하자
- 12:14
- 조회 11
- 잡담
-
- 열심히라도 한게 눈에 보이면 아 ... ㄱㅊ 졌잘싸 ㅜㅜ 하겟지 근데 후반에선 걍 걷고 다니고
- 12:14
- 조회 12
- 잡담
-
- 공격적으로 했는데 졌으면 아쉽기라도 하지
- 12:14
- 조회 6
- 잡담
-
- 선수들이 왜 각 리그에서는 날아다니겠냐 거긴 현대축구 하잖아!!!
- 12:14
- 조회 21
- 잡담
-
- 홍명보는 근데 이미 썼던 감독인데 ㄹㅇ
- 12:14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