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라도 한게 눈에 보이면 아 ... ㄱㅊ 졌잘싸 ㅜㅜ 하겟지 근데 후반에선 걍 걷고 다니고 https://theqoo.net/ktalk/4256680590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94 선발부터 손 뺀거부터 옌스 이강인 황만 개뺑이 쳐한거 생각하면 다같이 엎드려뻗쳐해도 모자를판임 걍 하지마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