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경기력도 보니까 이재성이나 손흥민 한명만 더 있었어도 이미 골 넣었겠는데 https://theqoo.net/ktalk/4256503738 무명의 더쿠 | 10:22 | 조회 수 84 남아공도 어지간히 못하는데 우리도 한명만 더 있었으면 넣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