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시위대들 때문에 짜증난다고 쓰니까 오히려 나한테 머라고 한다
내가 비정상임??
내가 비정상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7 | 00:05 | 6,5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66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70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380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2693 | onair | 박지성 계속 같이 해주라고 얘기함 | 11:18 | 0 |
| 30942692 | onair | 전현무 목소리 톤이 좋은거같음ㅋㅋㅋㅋ | 11:18 | 0 |
| 30942691 | onair | 없습니다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18 | 2 |
| 30942690 | onair | 뭐든 전반보다 훨씬낫다 | 11:18 | 0 |
| 30942689 | onair | 옌스 지금 뛰는 포지션이 어디야? | 11:18 | 0 |
| 30942688 | onair | 진작 손흥민-옌스 썼으면 지금쯤 호흡 맞아들어갔겠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 11:18 | 7 |
| 30942687 | onair | 골을 넣고싶은자 센터로 들어가라!!! 그러나..... 없습니다 | 11:18 | 0 |
| 30942686 | onair | 그래도 뭔가 하려고 하긴하네 | 11:18 | 9 |
| 30942685 | onair | 이태석 설영우 같이 쓰는 짓 하지말고 그냥 옌스 넣자 | 11:18 | 5 |
| 30942684 | onair | 와 근데 개알못인데도 손흥민 옆에 남아공 n명씩 붙어있는 거 보니까 | 11:18 | 10 |
| 30942683 | onair | 케베스 중계개웃기네 | 11:18 | 42 |
| 30942682 | onair | 남아공 상대로는 전반전도 이랬어야되는데 | 11:18 | 7 |
| 30942681 | onair | 쏘니랑 옌스 합 더 먼저 일찍 맞춰봤으면 좋았을것을 | 11:18 | 9 |
| 30942680 | onair | 손옌 둘이 오늘 하나 할듯 | 11:18 | 5 |
| 30942679 | onair | 이제야 ㅣ축구 보는것 같네 | 11:18 | 9 |
| 30942678 | onair | 손흥민 옌스 합 좋다 | 11:18 | 2 |
| 30942677 | onair | 손흥민 옌스 들어오고 분위기 바뀐거 보인다 | 11:18 | 16 |
| 30942676 | onair | 옌스 잘한다 진작에 주전으로 쓰면 더 좋았겠는데? | 11:18 | 21 |
| 30942675 | onair | 이영표 전현무 왜 만담하심ㅋㅋㅋㅋ | 11:18 | 53 |
| 30942674 | onair | 우리짐/멕시코이김 하면 우리 32강가? | 11:18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