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세계적으로 잘하는 선수이고 들어가면 수비가 4명씩 붙고 라인도 잘 못 올리고 그러는데 축구에서 제일 큰 월드컵이잖음??? 저번엔 안와골절 그거 있어도 풀타임 뛴거 기억나는데 명장병 어쩔거임
잡담 아니 난 손흥민을 저렇게 쓰는게 이해가 안감
33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도 세계적으로 잘하는 선수이고 들어가면 수비가 4명씩 붙고 라인도 잘 못 올리고 그러는데 축구에서 제일 큰 월드컵이잖음??? 저번엔 안와골절 그거 있어도 풀타임 뛴거 기억나는데 명장병 어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