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브한 느낌준다고 가사 영어로만 채우는거 이해되냐 https://theqoo.net/ktalk/4256421538 무명의 더쿠 | 08:54 | 조회 수 65 근데 한두곡이 아니고 앨범 수록곡 다 그럼.. 좆소가서 솔로하는것도 속터지는데 저말듣고 진짜 뭔소리야 싶었음 나온지는 좀 됐는데 갑자기 또 속터짐ㅋㅋㅋㅋㅋㅋ최애 솔앨인데도 들을노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