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위터 글 잘써져??
- 12:44
- 조회 0
- 잡담
-
- 일단 32강 올라갈 확률이 87퍼인거 맞아?
- 12:44
- 조회 0
- 잡담
-
- 설영우 에이전트가 좀 일을 못하는듯
- 12:44
- 조회 2
- 잡담
-
- 근데 하는 말 들어보니 감독의 중요성이 보이네
- 12:44
- 조회 1
- 잡담
-
- 잘하는 몇명보다 그냥 선수단 평균치가 높은게 좋은거 같음
- 12:44
- 조회 15
- 잡담
-
- 골대 앞에서 공들고 왜케 느릿느릿하지
- 12:44
- 조회 8
- 잡담
-
- 기자 : 오늘 경기 좀 졸전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선수들 몸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무거워 보였던 것 같은데 혹시 뭐 경기 전에 뭐 집단식중독이라든지 뭐 그런 불가항력적인 요인이 있었던 건가요? 그런 것 아니면 좀 쉽게 납득하기 힘든 경기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 12:44
- 조회 90
- 잡담
-
- 아 남아공이 6.25 참전국이구나
- 12:44
- 조회 40
- 잡담
-
- 축구보고 없던 고혈압 오름
- 12:43
- 조회 15
- 잡담
-
- 설영우 고소 공지 올릴만함 축구로 욕 먹는게 아님
- 12:43
- 조회 168
- 잡담
-
- 라스보다가 느낀게 김구라 ㄴㅁ 맥을끊음 차라리 막말을 겁나 하면
- 12:43
- 조회 94
- 잡담
-
- 그냥 공지 안올리고 선고소 하는 게 나았을듯...
- 12:43
- 조회 154
- 잡담
-
- 오히려 k리그 보던 덬들이 선수탓 안하고 입다물고 있긴할거임
- 12:43
- 조회 81
- 잡담
-
- 중원으로 올라가라 마라 하는게
- 12:43
- 조회 75
- 잡담
-
- 후반 하는거 보면 우리가 한 3:0으로 이기고 있다해도 믿음
- 12:43
- 조회 26
- 잡담
-
- 근데 우리는 주로 여초만 보잖어 남초 축구 욕이 상상이상이라
- 12:43
- 조회 158
- 잡담
-
- 우리 32강 올라가면 독일 or 이집트 이란 벨기에 조 1위국가랑 만나게됨
- 12:43
- 조회 25
- 잡담
-
- 걍 김민재 뺀 걸로 존나 욕먹으니까 조금 불편하다 한걸 부상이다 한거 아님? ㅋㅋㅋ
- 12:43
- 조회 135
- 잡담
-
- 어차피 시간 지나면 백퍼 훈련문제로 기사 뜰듯
- 12:43
- 조회 111
- 잡담
-
- 지피티로 오늘 했으면 좋았을 전술 짜옴
- 12:43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