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캐릭터구나하지 남의토크 5초마다 자기얘기하는게 어디가 웃긴지 모르겠음ㅜ 그걸로 게스트를 살리는쪽이어야 캐릭터지 토크가 아예 싹 죽어버리는데........
잡담 라스보다가 느낀게 김구라 ㄴㅁ 맥을끊음 차라리 막말을 겁나 하면
20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캐릭터구나하지 남의토크 5초마다 자기얘기하는게 어디가 웃긴지 모르겠음ㅜ 그걸로 게스트를 살리는쪽이어야 캐릭터지 토크가 아예 싹 죽어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