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레드 코러스부분 안무는 성현이 느낌 제일 잘 살리는 듯 https://theqoo.net/ktalk/4256370003 무명의 더쿠 | 07:21 | 조회 수 185 덜컹이는 느낌 없이 ㅈㄴ스무스하고 가벼윰(다른멤버는 덜컹이고 안스무스하고 무겁다는 얘기 아님)본인 쪼랑 안무가 잘 어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