쫌만 더 일찍 탈빠할 걸 이런 생각해 본 적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6331784 무명의 더쿠 | 02:35 | 조회 수 73 10년?? 좋아했던 아이돌이랑 좋은 추억이 너무 많았어서 돌 ㅈㄴ 변하고 이런저런 일 있어도 정으로 걍 붙들고 있었는데한 2년만 일찍 탈덕했으면 딱 좋았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