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나 엔위시 편집영상 그런 걸로만 봐서
˗ˋˏ 와 ˎˊ˗ 어떻게 남돌 노래 가사가
뿜뿜 어예어예 왕자의 품격???
근데 엔위시라면 그럴 수 있지(납득)
이러고 지금 뒤늦게 중독 돼서 풀버전 무대 찾아봐야지하고 검색했다가
티니핑 주제가였단 걸 알게 됨
생각해보니까 아무리 엔위시라도 그게 정식 활동곡일 거라는 건 너무 편견없는 생각이었던 듯ㅋㅋㅋ
뿜며들어서 무대 달리고 싶었는데 아쉽다...
팬미에서 왕자님 옷 입고 한 건 봄ㅋㅋㅋㅋㅈㄴ만족스러운 무대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