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은 그래도 계속 시켜먹을거임?
첨엔 맛있고 양도 혜자였는데
갈수록 줄더니 최근엔 확 줄었음 ㅡㅡ
리뷰 보니깐 다들 양 줄었다고 그럼...
그런데도 맛있으니깐 인기가 많나봄
난 빈정상해서 딴집 찾아볼라구 하는데
덬들이라면 걍 계속 시켜먹을거??
덬들은 그래도 계속 시켜먹을거임?
첨엔 맛있고 양도 혜자였는데
갈수록 줄더니 최근엔 확 줄었음 ㅡㅡ
리뷰 보니깐 다들 양 줄었다고 그럼...
그런데도 맛있으니깐 인기가 많나봄
난 빈정상해서 딴집 찾아볼라구 하는데
덬들이라면 걍 계속 시켜먹을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