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랑 콘은 가고 싶은만큼 가는데
그이외에는 돈 잘안쓰고
굿즈 다 예쁜쓰레기 같고 그러다가
성수 가는 김에 팝업 한번 놀러갔다가 눈뒤집
그래도 맘에 드는거 최애 굿즈로
딱 하나씩만 담았는데
몇십은 우습게 나옴
물론 내옆에서 외국 언니들은 멤버별로 쓸어담고 잇엇지만
이래서 엔터는 돈버는구나 했음
내가 자제력 없다는거 확인하고 팝업 이제 안갈예정 ㅎ
그이외에는 돈 잘안쓰고
굿즈 다 예쁜쓰레기 같고 그러다가
성수 가는 김에 팝업 한번 놀러갔다가 눈뒤집
그래도 맘에 드는거 최애 굿즈로
딱 하나씩만 담았는데
몇십은 우습게 나옴
물론 내옆에서 외국 언니들은 멤버별로 쓸어담고 잇엇지만
이래서 엔터는 돈버는구나 했음
내가 자제력 없다는거 확인하고 팝업 이제 안갈예정 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