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회사에서 실수를 너무 많이 해서 잠이 못 이루고 있어. 나 자신이 너무 한심하네 https://theqoo.net/ktalk/4256313667 무명의 더쿠 | 01:28 | 조회 수 145 사장 부사장 뭐..임원들한테 실수 줄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