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요즘 놀토 진짜 재미없어지긴 했더라 https://theqoo.net/ktalk/4256335239 무명의 더쿠 | 02:59 | 조회 수 486 최근에 호감돌 나와서 봤었는데 걍 그돌 얼굴 보려고 넘겨가면서 간신히 봤음...특히 맨 처음에 팀 나눠서 하는 그게 ㄹㅇ 최종노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