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AI국대라인업송 다른나라것도 다 들어봤는데 우리나라게 제일 좋은거같음
무명의 더쿠
|
01:22 |
조회 수 32
https://youtube.com/shorts/KRxFodfrbEE?si=hc46F07jbdaF29k8
https://youtube.com/shorts/R7jA5Z1Slp4?si=3m_HwcUp1oG9sMFz
https://youtube.com/shorts/bDGxeilhkC0?si=gPbVmEe1ekDvo2Ug
케이팝의나라라그런가 미묘하게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