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부럽다하며 한국은 이래서 아쉬워하는 선출들 마음은 이해가는데 https://theqoo.net/ktalk/4256304165 무명의 더쿠 | 01:06 | 조회 수 119 요즘 점점 저런 발언들을 이용하여 한국 너무 내려치고 선수까지 내려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거같음... 선출들한텐 악감정없는데... 암튼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