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보고있고 출연자들도 제작진도 다 열심히하고 괜찮다고 생각은하는데 당연하지만 초중반때처럼 편집에서부터 힘줘서 막 살려야한다 이런기세는 안느껴짐 약간 직장인 고연차모드...
잡담 놀토 작진들도 약간 매너리즘?빠진거같음
45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매주 보고있고 출연자들도 제작진도 다 열심히하고 괜찮다고 생각은하는데 당연하지만 초중반때처럼 편집에서부터 힘줘서 막 살려야한다 이런기세는 안느껴짐 약간 직장인 고연차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