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은지 좀 돼서 걍 탈덕인듯..
근데 두번 다시는 못갈거같은 개좋은 자리라 아까워서 질질 끌고있는건데 걍 안가는게 맞겠지[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림픽이랑 월드컵에 대한 방송국들 온도차가 나는 게 제일 그래
- 01:34
- 조회 3
- 잡담
-
- 방탄 컵라면 먹어봄
- 01:33
- 조회 4
- 잡담
-
- 그런 날 있지 않나..부정적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최악의 상황 당장 닥칠 것처럼 불안한 상태
- 01:33
- 조회 16
- 잡담
-
- 18 아겜 끝다고 이승우 진짜 인기 많았었는데
- 01:33
- 조회 18
- 잡담
-
- 저번 월드컵에서 나온 최고의 밈 하나 있잖아 ㅋㅋㅋㅋㅋㅋ
- 01:32
- 조회 70
- 잡담
-
- 유병재 코르티스 왜케좋아해ㅋㅋㅋㅋㅋ
- 01:32
- 조회 12
- 잡담
-
- 8월달에 빅뱅콘 스키즈콘 갈 예정
- 01:31
- 조회 24
- 잡담
-
- 요즘 내 돌 무대 볼때 돌보다 댄서분한테 시선이 자꾸 가 ㅠ
- 01:31
- 조회 32
- 잡담
-
- 어제 피파가 중계권끊는다 그거 최초보도가 일본언론임
- 01:31
- 조회 56
- 잡담
-
- 18아겜 축구 아겜인데도 전세계 축구팬들이 주목했다며
- 01:31
- 조회 44
- 잡담
-
- 네덜란드랑 일본전 또 빡치네 네덜 왜그랬지
- 01:31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이태랑 천러 만났대? 뭐 사진이라도 없나
- 01:30
- 조회 40
- 잡담
-
- 투바투 간잽하고 입덕했는데
- 01:30
- 조회 49
- 잡담
-
- 유료소통 올 땐 좋긴 한데 빈도 너무 적어서 왜 시작했지ㅜ싶긴 함
- 01:30
- 조회 35
- 잡담
-
- 러월 독일전 보고 축구 입덕해서 아겜보고 흥민이 챔결 가는거 보고
- 01:30
- 조회 12
- 잡담
-
- 일본 친선에서 브라질이겼다고 이미 이긴 분위기라고?
- 01:30
- 조회 58
- 잡담
-
- 나 지금 유병재됨
- 01:29
- 조회 71
- 잡담
-
- 케사는 이번도 안 샀으면 욕 제일 먹었을걸
- 01:29
- 조회 68
- 잡담
-
- 오늘회사에서 실수를 너무 많이 해서 잠이 못 이루고 있어. 나 자신이 너무 한심하네
- 01:28
- 조회 88
- 잡담
-
- 난 진심 일뽕이 너무 싫음
- 01:28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