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은지 좀 돼서 걍 탈덕인듯..
근데 두번 다시는 못갈거같은 개좋은 자리라 아까워서 질질 끌고있는건데 걍 안가는게 맞겠지
잡담 돌한테 마음식었으면 콘서트 안가는게 맞겠지
24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식은지 좀 돼서 걍 탈덕인듯..
근데 두번 다시는 못갈거같은 개좋은 자리라 아까워서 질질 끌고있는건데 걍 안가는게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