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그런가 싶어서....고층이면 나도 잘 열었을텐데 나무랑도 가까워서 벌레가 배로 많은 느낌이야ㅠㅠㅠㅠㅠㅠ
잡담 아파트건 주택이건 5층이하 사는덬들 여름에 창문 잘 열어??? 난 벌레때문에 여는게 너무 스트레스인데
8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만 그런가 싶어서....고층이면 나도 잘 열었을텐데 나무랑도 가까워서 벌레가 배로 많은 느낌이야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