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가 뭘위해 선예매에 표를 덜 푸는거야???? https://theqoo.net/ktalk/425598532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6 글로벌이면 이해하는데...머글들의 기분? ㅅㅂ 돈쓰는사람 따로있는데 뭔짓거리임 최소한 멤버십 인증 한 사람 수도 다 알텐데....다 갈수있게할수있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