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보드만 해도 ㄹㅇ 진짜 미친성적인데 https://theqoo.net/ktalk/4256321515 무명의 더쿠 | 01:50 | 조회 수 313 동계후려치는거 슬펐음ㅜㅋㅋ 성적도 별로였잖아< 이런 말 많았는데 사실은 그거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