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지는 한국팬1 해외팬4 한국팬1 해외팬4 한국팬1 이걸 원하는거냐곸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5971531 무명의 더쿠 | 20:35 | 조회 수 37 뭐 저렇게 풀엌ㅋㅋㅋ 한국인들도 2인이상은 해줘라 외롭다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