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공백기 슬슬 길어지는데 솔활 언급만 계속 하니 최애인데도 정떨어진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7
주어는 못까지만 뭐 다른 사유로 단체 활동이 어려운 상황도 전혀 아님..
덬인 내가봐도 솔활 이미 차고 넘치게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1순위가 솔로인듯이 느껴져서 소통 올때마다 정떨어질 지경이야
이런 내 기분은 뭘까
덬인 내가봐도 솔활 이미 차고 넘치게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1순위가 솔로인듯이 느껴져서 소통 올때마다 정떨어질 지경이야
이런 내 기분은 뭘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