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는 못까지만 뭐 다른 사유로 단체 활동이 어려운 상황도 전혀 아님..덬인 내가봐도 솔활 이미 차고 넘치게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1순위가 솔로인듯이 느껴져서 소통 올때마다 정떨어질 지경이야이런 내 기분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