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항상 일찍 가는데 저번에 일이 생겨서 늦게갔거든 난 공연 30분전이라 사람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진짜 개개개개개 많은거야... 암만봐도 제시간에 못들어갈것 같았는데 다행히 입장하긴했음 이때 진짜 충격받았어... 그때 내가 판단 잘못했으면 공연시작때까지 줄서고 있었을거같거든 아니 진짜 지하철역에서부터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어... 그래서 이번에 뱅콘도 일찍 가야하나 고민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돌팬 인기예능 혼자만 팀에서 처음으로 나갔는데 다른멤 갠활에 한쳐먹고 그 멤 패는거
- 02:42
- 조회 15
- 잡담
-
- 동계도 무슨 쇼트트랙만 있는 것처럼 말하는 게 싸가지없었음
- 02:41
- 조회 15
- 잡담
-
- 난 이번 동계올림픽 때 보고 사람들 자기연민 과하고 남 잘되는 거 못 보는 성향 됐다는 거 확 와닿았음
- 02:41
- 조회 33
- 잡담
-
- 아싸 근장 들어와있네
- 02:40
- 조회 26
- 잡담
-
- 월드컵은 조별 마지막 경기가 ㄹㅇ꿀잼
- 02:40
- 조회 20
- 잡담
-
- ㄹㅇ유튭 쇼츠 휙휙 넘기다보면 별 심연 다 떠
- 02:40
- 조회 33
- 잡담
-
- 올림픽 때 한 언플 월드컵 전에 그대로 한 거같은데
- 02:38
- 조회 33
- 잡담
-
- 지나는 왜 그랬을까? 그 당시에 인기도 많았고 돈도 못벌지 않았읕텐데
- 02:37
- 조회 55
- 잡담
-
- 오늘 축구 보면서 뭐 먹지
- 02:36
- 조회 44
- 잡담
-
- 헐 오늘 남아공전 전현무 중계야?
- 02:36
- 조회 92
- 잡담
-
- 쫌만 더 일찍 탈빠할 걸 이런 생각해 본 적 있음?
- 02:35
- 조회 43
- 잡담
-
- 선진국일수록 스포츠대회 열광안하고 어쩌고
- 02:32
- 조회 159
- 잡담
-
- 솔로 뒤에 솔로 또 나오는 거 너무 심심하다
- 02:32
- 조회 72
- 잡담
-
- 유튜브 라이브 넘기고 있는데 이 시간은 진짜 심연이다
- 02:32
- 조회 60
- 잡담
-
- 투바투 간잽하면서 무대 보는데 수빈 왜케 거대해보이지
- 02:31
- 조회 95
- 잡담
-
- 너네 술집에서 음원인척 라이브하기 유튭 컨텐츠 앎?
- 02:31
- 조회 64
- 잡담
-
- 축덬인데도 축구대회랑 올림픽이랑 방송국들대하는 태도차이가
- 02:30
- 조회 55
- 잡담
-
- 내돌 케톡에 검색했는데 데뷔할때 고등학교 졸사보고 얘 놀았나...? 하다가 초중등졸사 뜨고
- 02:28
- 조회 78
- 잡담
-
- 러브어택 숨김없이 보여줘 할 때 제나 눈웃음 귀엽당
- 02:28
- 조회 54
- 잡담
-
- 알고리즘에 걉자기 이거 떴는데 아 웃으면 안되는데
- 02:27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