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예 해볼랬는데 사실 아직 안알아봄 오늘이 선예였구나자리욕심은 없고 걍 싼자리 하나만 가면 되는데.. 첫콘으로.. 쿠플이야? 인팤이야? 아니 7시인것도 신박하네 일반적으론 8시인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