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 어디가 어디인지 몰라서 일단 3층 남는 곳 잡았는데 절대 안 가려고 했던 구역이네 샹ㅜ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지는 팬가입으로 돈받아먹고 쿠팡와우로 돈받아먹었는데 팬들 혜택은 없음ㅋㅋ
- 20:39
- 조회 0
- 잡담
-
- 걍 와이지 선예매 3 글로벌 3 일예 3 이거같은데 누구하나 챙기기 싫어서
- 20:39
- 조회 2
- 잡담
-
- 솔직히 선예매 하는 인원 다알텐데 자리저따위로 푼게 오이지존나 미친놈들이지
- 20:39
- 조회 2
- 잡담
-
- 고양 드론 무대 질문 있는데
- 20:39
- 조회 3
- 잡담
-
- 와이지는 진짜 보법이 다르다
- 20:39
- 조회 36
- 잡담
-
- 최애포카 사려는데 타멤의 올타임개쌉레전드 존예포카를 500원에 같이 판다하면 1111산다 2222만다
- 20:39
- 조회 6
- 잡담
-
- 고척 앞뒤간격 엄청 좁다던데 맞아??
- 20:39
- 조회 4
- 잡담
-
- 에스파 고척 테이블석 가는 덬들 대기 몇번대였어?
- 20:38
- 조회 15
- 잡담
-
- 에스파 콘서트가서 나눔하는거 됨? 집에 다이소 핫템 ㅈㄴ 쌓여있는데.......
- 20:38
- 조회 33
- 잡담
-
- 에스파 티켓팅 자리 다 풀엇어?
- 20:38
- 조회 13
- 잡담
-
- 에스파 선예매 자리 거의 다 풀었어??
- 20:38
- 조회 46
- 잡담
-
- 아니 그냥 모든 회사 통틀어 와이지가 제일 하는 짓이 이상한거같아...선예매로 어케 30퍼 정도만 품
- 20:38
- 조회 29
- 잡담
-
- 근데 ㄹㅇ 글패생각하면 국내선예매로 균형맞춘거라생각
- 20:38
- 조회 76
- 잡담
-
- 케톡에 빅뱅콘 가는 사람 많은거 뭔가 신기함
- 20:38
- 조회 113
- 잡담
-
- 본가 사는 덬들은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을때 부모님 눈치 보여?
- 20:37
- 조회 27
- 잡담
-
- 아니 티켓팅 하려면 와우회원 해야된다고...?
- 20:37
- 조회 90
- 잡담
-
- 빅뱅 글로벌 90떴음 시발
- 20:37
- 조회 136
- 잡담
-
- 아니 근데 티켓팅 하면서 자리 골라서 잡아본 거 처음이야
- 20:37
- 조회 20
- 잡담
-
- 에스파 일예 가능?
- 20:37
- 조회 101
- 잡담
-
- 국내 선예매인데 글로벌 자리를 빼놨다고?
- 20:37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