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5천번대 초반이었는데 이미 다 털린 상태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아기들 장염 엄청 걸리나봐
- 23:34
- 조회 0
- 잡담
-
- 호감돌이 본진보다 소통을 10배는 더 와
- 23:34
- 조회 0
- 잡담
-
- 아 유준이 보고싶어
- 23:33
- 조회 19
- 잡담
-
- 얘들아 나 모자 사려는데 기존에 있는거랑 많이 비슷해보여?
- 23:33
- 조회 31
- 잡담
-
- 요즘 돌판 마플 약간 이런식임 누가 나 사실 ~~ 싫엇음 별로였음 하면 갑자기 다 ㄴㄷ 싫어 에바야 고쳐라 다시해와 정신차려 ㅇㅈㄹ 한번도 그걸로 싫다한적 없으면서 누가 저런말로 알티타면 너도나도 사실 별로였다고 ㅈㄹ함
- 23:33
- 조회 8
- 잡담
-
- 야르송 원조가 뭐야
- 23:33
- 조회 17
- 잡담
-
- 탐라가 너무 고요하다ㅠㅠ내추천탭 클린지역인데 안가는 이유....
- 23:32
- 조회 69
- 잡담
-
- 나 티켓팅 진짜 엄청 오랜만에 해보는데 피시방 가서 하는게 나을까..?
- 23:31
- 조회 24
- 잡담
-
- 김민경 찰스 다좋아
- 23:31
- 조회 31
- 잡담
-
- 김민경편집자 보려고 라스틀었는데
- 23:31
- 조회 106
- onair
-
- 우리집 복도식이고 러브버그 오지는데 옆집 방충망도 없이 문 열어둠
- 23:31
- 조회 36
- 잡담
-
- 코야마 케이이치로 올만에 보는데 관리 잘했다
- 23:31
- 조회 14
- 잡담
-
- 근데 무신사페이?무신사머니해서 계좌연결시키는거하면
- 23:30
- 조회 45
- 잡담
-
- 빅뱅콘 일예 대기열 얼마나 될까
- 23:30
- 조회 40
- 잡담
-
- 너네팬들도 휩쓸려서 마플타고 돌패는거 심함?
- 23:30
- 조회 88
- 잡담
-
- ㅍㅁ 나 처음으로 확신의 인기멤(?) 안파는데 먼가 정병먹는거같아
- 23:30
- 조회 56
- 잡담
-
- 아 지금까지 코르티스 노래제목 아사히(맥주) 인줄 알았는데 아사이볼이라고
- 23:30
- 조회 41
- 잡담
-
- 씨스타같은 여름 노래 안나오나
- 23:29
- 조회 15
- 잡담
-
- 에볼라 미드에서만 봄
- 23:29
- 조회 24
- 잡담
-
- 우리집 복도에는 왜케 싱글버그가 나대냐
- 23:29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