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병크 터진건 아니고 연차 차서 그런거긴해 .. 나도 빨리 탈주하고 신인좀 좋아하고 싶은데 마음이 그게 안된다
잡담 내가 좋아하던 넴드나 팬아터 다 떠나니까 ㅈㄴ쓸쓸하다
3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론 병크 터진건 아니고 연차 차서 그런거긴해 .. 나도 빨리 탈주하고 신인좀 좋아하고 싶은데 마음이 그게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