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낸지는 한달정도 됐는데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입양자한테 부탁해서 만나기로 했는데 파양된 2개월 강아지 임보해서 3개월때 보낸건데 애기라 기억 못할까?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정이 계약 얼마나 남은거지
- 18:06
- 조회 13
- 잡담
-
- 태연 목소리 벌써 시원시원하다
- 18:06
- 조회 5
- 잡담
-
- [Archel.zip] 범인은 이 안에 있다 뒷통수 조심해라…💥 | 내가 1등이라고~~!!! 🎮
- 18:06
- 조회 4
- 스퀘어
-
- dodree (도드리) HAWWAH (夏渦) Official Audio
- 18:06
- 조회 2
- 스퀘어
-
- 좆소 사진중에 이건진짜공포다
- 18:06
- 조회 43
- 잡담
-
- 나도 피부색 염병하는 외국인이랑 싸워봤는데
- 18:05
- 조회 22
- 잡담
-
- 유산소할때 와다다만한 노래가 없는듯ㅋㅋㅋ
- 18:05
- 조회 10
- 잡담
-
- 태연 원래 비음 있는 편이야?
- 18:05
- 조회 110
- 잡담
-
- 아니 근데 위버스 ㄹㅇ 자기 손으로 잘 되는 사람이 있나
- 18:05
- 조회 24
- 잡담
-
- 데이식스 노래중에 비교적 차분한 곡 있어?
- 18:05
- 조회 25
- 잡담
-
- 최유정 이번 곡...걍 어느정도 원하는게 이런 반응 것 같음...ㅠㅠ
- 18:05
- 조회 156
- 잡담
-
- 원이 이렇게보니까 태연얼굴도 있다
- 18:04
- 조회 19
- 잡담
-
- 사랑하고 싶어서 내 돌 사랑한거라는 걸 깨닫고 나는 사랑하지 않아도 살 수 있음을 깨달았음
- 18:04
- 조회 13
- 잡담
-
- dodree (도드리) - “HAWWAH (夏渦)” M/V
- 18:04
- 조회 5
- 스퀘어
-
- 강남 감도 좋고 섭외력도 좋네 1차로 태연가창에 원이미나미
- 18:04
- 조회 31
- 잡담
-
- 뜬금없는데 최예나랑 친구하고싶음..
- 18:04
- 조회 20
- 잡담
-
- 덬들아 편의점 일택 보냈는데 규격 좀 물어볼게
- 18:04
- 조회 7
- 잡담
-
- 난 예나 그 3번째 곡인가 좀 다크한거 그거 좋았는데
- 18:04
- 조회 70
- 잡담
-
- 트위터 피부색 논쟁보면 뻥안치고 물까치랑 싸우는게 더 지능높지 않음?
- 18:04
- 조회 11
- 잡담
-
- 태연 만찬가에 리센느가 뮤비 나오네
- 18:04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