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 거래했는데 받았던거 다시 판매자한테 보내기로 했어
그래서 받았던 포장 그대로 다시 보냈거든
송장 붙이는데 편의점 직원이 규격이 작아서 안될수도 있대
그래서 안되면 나한테 연락 갈거래..
근데 보낸사람도 똑같이 편의점 일택으로 보낸거거든
이런 소리 듣고 다시 연락받은적 있어???
딱 포카 한장 들어가는 납작한 뽁뽁이 포장이야
매번 구매해서 받기만 하고 보내본적이 없어서... 근데 내 기억엔 오늘
받았던 사이즈 크기의 납작한 뽁뽁이 택배 많이 받았거든
알려줄 덬 있을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