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일 지금 봤는데 저게 심각한 거임? https://theqoo.net/ktalk/4255689933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670 노예제도 그런거 첨 알았는데 북미쪽은 모를수가 없는거 ㄹㅇ인거?어제 터져서 어제 바로 사과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