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치아 유전이긴한듯... 우리집 충치 아무도 없고 사랑니도 한명만 있어 https://theqoo.net/ktalk/4255664849 무명의 더쿠 | 16:21 | 조회 수 29 엄빠 다 사랑니 뽑은 적 없고 혈육 한명만 뽑음... 나도 치과 검진 갔을 때 사진 찍으면서 물어보니까 사랑니 없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