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 막 메인도 나오고 반찬 열몇개 나오는데 8천원 이래서 진짜 경악하고 먹음.. 몇년 전이긴한데 그때 물가로도 싸서 놀람
잡담 여수 갔을 때 아침, 점심 걍 주변에 보이는 곳 아무데나 들어가서 먹는데 맛도 맛인데
9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백반 막 메인도 나오고 반찬 열몇개 나오는데 8천원 이래서 진짜 경악하고 먹음.. 몇년 전이긴한데 그때 물가로도 싸서 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