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맨 꼭대기층 맨뒷열 갔는데
본인 자리는 앞인데 걍 뒤에 서서 보면서
막 아는 척 하는 사람 있었는데
꼴 보기 싫더라
막 tmi 남발하면서 아는 척 오지고
이번 콘이 사실상 해체콘이다 ㅇㅈㄹ 하면서
주둥이 때리고 싶었음 샤갈
근데 거기에 동조하면서 맞장구 쳐주는
사람(일행아니였음)은 또 왜 있는건지ㅠ
나 맨 꼭대기층 맨뒷열 갔는데
본인 자리는 앞인데 걍 뒤에 서서 보면서
막 아는 척 하는 사람 있었는데
꼴 보기 싫더라
막 tmi 남발하면서 아는 척 오지고
이번 콘이 사실상 해체콘이다 ㅇㅈㄹ 하면서
주둥이 때리고 싶었음 샤갈
근데 거기에 동조하면서 맞장구 쳐주는
사람(일행아니였음)은 또 왜 있는건지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