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마비 올수도 있다고 해서 ㅠㅠㅠㅠ 안...안뽑음안될까요 하니까 누워있어서 그건안된대고 대병가래서 대병치과에서 뽑음 다행히 신경문제 없었어
잡담 사랑니 턱신경이랑 붙어있대서 달달떨면서 뽑았음
2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신경마비 올수도 있다고 해서 ㅠㅠㅠㅠ 안...안뽑음안될까요 하니까 누워있어서 그건안된대고 대병가래서 대병치과에서 뽑음 다행히 신경문제 없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