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갠활로 자리 잡는거 존나 중요하다고 느낌.. 내돌이 진짜 고연차여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https://theqoo.net/ktalk/4255550260 무명의 더쿠 | 14:53 | 조회 수 86 언제까지 그룹의 ㅇㅇㅇ으로만 살수없는거고 언제까지 그룹만 할수는 없는거라는걸 내돌을 보고 느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