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가 갈라지더라도 2곳인게 좋드라 https://theqoo.net/ktalk/4255540220 무명의 더쿠 | 14:44 | 조회 수 99 소속사가 2군데라 행사같은거도 스케줄될때나오고매년 음방나오는 컴백까지는 아니지만 노래 1곡은 나옴콘서트투어같은거도 같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