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강아지 좋아하고 강아지가 나한테 아는 척해주길 바라고 그러는 사람이지만 ㅅㅈㅎ 모든 사람이 개를 다 사랑할 순 없음...이걸 받아들여야하는데 보통 견주들이 이걸 못 받아들여서 사달이 나는듯
잡담 니집 개 너만 예쁘지 << 이걸 좀 탑재해야 되긴 함
5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강아지 좋아하고 강아지가 나한테 아는 척해주길 바라고 그러는 사람이지만 ㅅㅈㅎ 모든 사람이 개를 다 사랑할 순 없음...이걸 받아들여야하는데 보통 견주들이 이걸 못 받아들여서 사달이 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