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무서울때 소리 안지른다고 소리지르는거 이해안간다 신기하다 왜 이러는거임 걍 저런 사람도 있구나 해라 좀.. 나 소리질러야지!! 하고 소리지르겠니 걍 목구멍에서 소리가 나가보지
잡담 무서워서 소리지르는 사람 있을수도 있지
9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본인이 무서울때 소리 안지른다고 소리지르는거 이해안간다 신기하다 왜 이러는거임 걍 저런 사람도 있구나 해라 좀.. 나 소리질러야지!! 하고 소리지르겠니 걍 목구멍에서 소리가 나가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