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 의견이 아닌건 걍 인정을 못하네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터들 우르르 국내 선예매 시작하는 거 보면 심하긴했나보다
- 15:29
- 조회 3
- 잡담
-
- 난 트와 미나 배우 하는 거 보고싶은데
- 15:29
- 조회 10
- 잡담
-
- 나 레벨콘 플로어 처음가봄
- 15:29
- 조회 2
- 잡담
-
- 트레저가 24년 25년 동안 투어 81회 돌았대서 기절함
- 15:29
- 조회 20
- 잡담
-
- 나 자랑할래
- 15:29
- 조회 41
- 잡담
-
- 트와덬 그룹이 잘못될 가능성은 1도 생각안해서 걍 기사가 지금 올라온거만 빡침
- 15:29
- 조회 49
- 잡담
-
- 최근에 콘서트 갔다 왔는데
- 15:28
- 조회 68
- 잡담
-
- 광주 사람들은 담양 자주 가? 가까워서 광주 갔다가 갔었는데
- 15:28
- 조회 45
- 잡담
-
- 스탠리 기존모델 vs 빨대 밀봉?되는 모델
- 15:28
- 조회 31
- 잡담
-
- 도대체 삼성이 싫어한다는건 어디서 보면 느낄수있는것이며 싫어하면 또 어쩔것이며
- 15:28
- 조회 27
- 잡담
-
- 트레블 운동회 하면 트와가 존나 잘할거 같은데...?
- 15:28
- 조회 41
- 잡담
-
- 한 연예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정연 외에도 연기에 뜻이 있는 멤버들의 경우 배우 소속사로의 이적을 열어두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전속계약을 위한 매니지먼트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들었다"라고 귀띔했다.
- 15:28
- 조회 202
- 잡담
-
- 나는 탈대형하든말든 내돌 아니면 할리갈리 안하고싶고 ㄹㅇ 탈대형왜했냐 싶은 주어는 딱 하나뿐임
- 15:28
- 조회 32
- 잡담
-
- 레벨 별이 조금 외롭다고 조금 더 머무르랬더니 팬들이 방을 절대 안빼
- 15:28
- 조회 54
- 잡담
-
- 에픽하이꺼 전생체험 컨텐츠 재밌던데
- 15:28
- 조회 7
- 잡담
-
- 투어많이도는 1군은 100억정돈 쉽게 범?
- 15:27
- 조회 150
- 잡담
-
- 필릭스는 호주국적이야 아님 호주 한국 이중국적이야?
- 15:27
- 조회 75
- 잡담
-
-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아 아
- 15:27
- 조회 9
- 잡담
-
- 난 창억떡 맛있다 플 돌때 광주에 악감정 가진 애들 많구나 실감함
- 15:27
- 조회 65
- 잡담
-
- 소수빈이 진짜 막 엄청나게 떴으면 좋겟어..
- 15:27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