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들 우르르 국내 선예매 시작하는 거 보면 심하긴했나보다 https://theqoo.net/ktalk/425559563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45 그래 지들이 제일 잘 알겠지... 이 당연한 걸 이제 해주는 게 빡치긴하는데 다른 것도 아니고 국내콘서트만은 국내팬들 좀 잘 챙겨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