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쥐가 내다리쪽으로 오면 오지마ㅠㅠ하고 피하는데 목줄하고 있어요 안물어요 ㅎㅎ 이러고 냅두는 사람들 진짜 빡쳐..
무명의 더쿠
|
13:55 |
조회 수 45
아니 무섭다고... 그냥 강쥐가 나한테 닿는게 싫고 무섭다고... 보는것만 좋아ㅠㅠ
그냥 지나가라고 서있는데 들이댈때 저럼 개빡쳐 ㅜ 내가 막 발버둥치면 강쥐 찰까봐 그렇게도 못하는데ㅠ
아니 무섭다고... 그냥 강쥐가 나한테 닿는게 싫고 무섭다고... 보는것만 좋아ㅠㅠ
그냥 지나가라고 서있는데 들이댈때 저럼 개빡쳐 ㅜ 내가 막 발버둥치면 강쥐 찰까봐 그렇게도 못하는데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