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무명의 더쿠 | 13:07 | 조회 수 42

https://youtu.be/Q7IFjVUUb_E


1. RUN IT *Title

[Stray Kids' Comment]
전 세계 무대로 확장되는 스케일과 에너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얼터네이티브 힙합 장르를 결합한 곡입니다. 브라스 사운드와 마칭 드럼을 기반으로 월드 비트 리듬을 더해 강한 추진력과 웅장함을 만들어내는 앤썸곡이에요. 이 곡은 작은 시작에서 출발해 ‘Seoul to the world’로 확장되는 성장 서사를 담고 있고, 시련과 한계를 넘어 끝내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멈추지 않고 전진하며 가능성을 확장해 나가는 Stray Kids의 에너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Lyrics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Composed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VERSACHOI
Arranged by VERSACHOI, 방찬 (3RACHA)
Sessions 
All Instruments by VERSACHOI, 방찬 (3RACHA)
Computer Programming by VERSACHOI, 방찬 (3RACHA)
Background Vocals by Stray Kids
Recorded by 이상엽 @ JYPE Studios,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Digital Editing by 이경원, VERSACHOI,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Mixed by 윤원권 @ MadMiiX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Mixed & Mastered in Dolby Atmos by 이하늘 @ BK Studi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뭔 5년동안 투어만 했대 앨범도 꾸준히 냄
    • 15:04
    • 조회 1
    • 잡담
    • 근데 소속사 갈라지고도 그룹활동 하고 투어 돈 여돌 선례도 있어서
    • 15:04
    • 조회 14
    • 잡담
    • 소속사 옮기고 처음 1년 동안 평가는 무조건 걸러야됨
    • 15:04
    • 조회 60
    • 잡담
    1
    • 그래도 음방 출연은 보장된 회사면 붙어있는게 낫다고생각
    • 15:04
    • 조회 10
    • 잡담
    • 여돌플 + 재계약 시즌 그것도 대중성 극대화팀이니까 별 소리 다나오네
    • 15:04
    • 조회 20
    • 잡담
    • 아니 뭐하고사는지 모르겠다는 돌들 알아서 잘살고 있을수도 있음
    • 15:04
    • 조회 26
    • 잡담
    1
    • 국내선예매 100프로 좌석 다 오픈한 곳 있어?
    • 15:04
    • 조회 34
    • 잡담
    3
    • 솔까 대형인데 왜 재계약 안 했냐 이것도 결과론적인 거긴 해
    • 15:04
    • 조회 32
    • 잡담
    1
    • 차라리 원소속사에서 이미 갠활 커리어 쌓은애들이 나갈때 굳이왜? 소리들어도 활동잘함
    • 15:04
    • 조회 37
    • 잡담
    1
    • 사직실체 시야좋음...?
    • 15:04
    • 조회 6
    • 잡담
    • 트와 앨범 냈었어??
    • 15:04
    • 조회 91
    • 잡담
    5
    • 꼭 갠활이 아니더라도 유닛이나 이런 그룹외활동이라도 연차적을때 해야하는거같음
    • 15:04
    • 조회 22
    • 잡담
    • 난 레벨도 소속사 갈린거치곤 일찍나온다 생각했는데 아니라는 반응 많아서 놀랐음
    • 15:03
    • 조회 73
    • 잡담
    4
    • 블핑은 진짜 꿈의 그룹같다
    • 15:03
    • 조회 103
    • 잡담
    3
    • ㅇㅋㅌ 나 이 티셔츠 입고 회사 다니고 싶다
    • 15:03
    • 조회 43
    • 잡담
    • 트와 솔앨, 유닛, 연기, 유튭예능까지 엄청 다양하게 갠활함
    • 15:03
    • 조회 24
    • 잡담
    • 트와는 이상하다 분명 투어를 도는데 활동을 저 정도로 한다고? 상태였음
    • 15:03
    • 조회 32
    • 잡담
    • 근데 솔로가 갠활중엔 젤 큰거 아닌가 아이돌은??
    • 15:03
    • 조회 57
    • 잡담
    1
    • 아니 트와 갠활하게 놔줘라기엔 갠활 했음
    • 15:03
    • 조회 97
    • 잡담
    3
    • 오히려 트와는 연차대비 노래 많이내주는
    • 15:03
    • 조회 109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