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약했다고 대형에서 더 챙겨주고 한창때처럼 밀어준다는 보장도 없고 뭐 본인이 거기서 느낀게 있어서 나가겠거니 싶을 때도 있음
잡담 솔까 대형인데 왜 재계약 안 했냐 이것도 결과론적인 거긴 해
7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재계약했다고 대형에서 더 챙겨주고 한창때처럼 밀어준다는 보장도 없고 뭐 본인이 거기서 느낀게 있어서 나가겠거니 싶을 때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