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놀랐을때의 반응을 통제하라고 하는게 이해가 안돼 ㅋㅋㅋㅋ 나도 소리지르는거 듣기싫긴한데
- 14:08
- 조회 0
- 잡담
-
- 앞으로도 이 같은 흐름이 이어지거나 확대될까. 랜디 서 평론가는 "국내 팬덤을 중요시 하는 그룹들은 확대하리라 본다"라고 전망했다. 엔터 관계자 A씨는 "투어를 하는 팀들이 이런 제도를 도입함으로써 다른 회사들도 분위기를 이어받아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본다. 그리고 그렇게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 14:08
- 조회 0
- 잡담
-
- 덬들아 집에 상추겉절이가 있는데 뭐랑 먹을까
- 14:08
- 조회 3
- 잡담
-
- 내가 집을 사고 엄마랑 사는데 엄마가 월세 개념으로 얼마 주시거든
- 14:08
- 조회 8
- 잡담
-
- 하이브에서 플디만 안하는 수준이 아니라 그냥 플디만 국내선예매를 안하는듯
- 14:07
- 조회 20
- 잡담
-
- 그냥 지나가는데도 소리지르고 무섭다그러면 기분 나쁠것긴한데
- 14:07
- 조회 17
- 잡담
-
- 기나트 <이게 뭐임? 탐라 마라탕들 맨날 저거 하고 놀고있던데
- 14:07
- 조회 23
- 잡담
-
- 난 개구리 무서워함
- 14:07
- 조회 0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사첵밋그없이 전석 16.5래
- 14:07
- 조회 18
- 잡담
-
- 깜짝 놀라거나 소리지르는건 무서워서 라기 보다 놀라서 가 대부분이지 사실;
- 14:07
- 조회 9
- 잡담
-
- 뭔 가상의 인물 창조해서 플 만든거처럼 하네 그정도냐고 ㅋㅋㅋ
- 14:07
- 조회 5
- 잡담
-
- 에스엠 ㅂㄴㄷ 부산콘 따라해 걍 뇌빼고 일단 따라해
- 14:07
- 조회 23
- 잡담
-
- 너보다 작은데 뭐가 무서워 진심 우리 아빠같음 ㅅㅂ
- 14:07
- 조회 11
- 잡담
-
- 아니 강아지 무섭다고 소리지르는 사람은 본인을 위해서 고치는게 나음
- 14:07
- 조회 18
- 잡담
-
- 솔까 아까플보고 현실에 진상견주 왜 많은지 ㅈㄴ 이해가던뎈ㅋㅋㅋ
- 14:07
- 조회 25
- 잡담
-
- 자기 개 무서워하면 기분나빠하는 사람들 있던데
- 14:07
- 조회 12
- 잡담
-
- 방탄도 국내선예매 햇어?
- 14:07
- 조회 68
- 잡담
-
- 지금 케톡에 맨날 소리지르는애랑 같이 다니는 사람 한명 있는듯
- 14:07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요즘 비둘기들은 당당하게 사람쪽으로 걸어오기도하던데
- 14:07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여자 넷이 걷다가 비둘기가 우리쪽으로 날아올랏고 셋이 소리를 지르면서 도망치고 나만 덩그러니남아본적잇음
- 14:07
- 조회 33
- 잡담